본문 바로가기

덕후 연구소

포토샵 자료) 방탄소년단 지민 레트로풍 아이폰 배경화면

방탄소년단 지민 다이너마이트 디스코풍 배경화면

방탄소년단 지민 아이폰 배경화면1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는 레트로 디스코 컨셉이죠.
저는 지민이의 이 사진을 보는 순간 반드시 무언가를 만들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ㅎㅎ

방탄소년단 지민 아이폰 배경화면 2
출처: 방탄소년단 공식 페이스북

정말 디스코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는 사진이 아닐까 싶습니다.
춤선 무엇..
정말 유연하니까 저렇게 순간포착을 해도 완벽한 춤선이 나오는 것 같아요.
뻣뻣한 1인은 그저 부럽네요.
그 예전 존 트라볼타의 토요일 밤의 열기를 생각나게 합니다.

방탄소년단 지민 아이폰 배경화면 3

무려 1978년 영화..
디스코는 돌고 돌아 주기적으로 유행한다는 느낌이에요.
요즘도 핫한 아티스트들의 디스코풍 음악을 메인차트에서 자주 볼 수가 있네요.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도 그렇고요^^
이 사진을 본 후 뭔가를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고 꽤 시간이 흘렀네요^^;;
지민이 사진 때문에 뭔가 레트로 미 팡팡 나는 느낌을 내보고 싶어 졌답니다. 그렇게 만들어진 배경화면이에요.

필요한 분은 다운로드하셔도 됩니다.
사진은 해상도가 낮으니 하단에 원본으로 다운받으세요.
*퍼가실 땐 출처를 남겨주시고 상업적 사용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방탄소년단 지민 아이폰/ 안드로이드 배경화면, 잠금화면

방탄소년단 지민 아이폰 배경화면 4
지민 배경1.jpg
0.56MB

이번에도 역시나 결정장애로 인한 세 가지 버전~^^;

방탄소년단 지민 아이폰 배경화면 5
지민 배경2.jpg
0.52MB

핑크톤은 할 생각이 없었는데 즉흥적으로 만들어진 버전입니다.
지민이는 왜 핑크가 잘 어울리는가..
사실 안 어울리는 색은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ㅎㅎ

방탄소년단 지민 아이폰 배경화면6
지민 배경3.jpg
0.57MB

방탄소년단 지민이의 레트로풍 컨셉 배경화면이었습니다.^^
다음에도 다른 포토샵 자료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