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후 연구소

방탄소년단 지미팰런쇼) bts 경복궁 아이돌 무대

지미팰런 투나잇쇼 방탄소년단 경복궁 아이돌 보정 

 

지미팰런쇼에는 여러번 출연을 했었는데요 이번에도 한번 더 출연을 했군요.
지난번에도 지미팰런과 BTS와의 케미가 아주 좋았었지요.
이번에는 코로나로 인해 미국에 가진 못했지만 온라인 무대로 함께했습니다.

경복궁에서 함께 한 아이돌 무대
저는 정말 입이 안다물어지게 좋았습니다.
아이돌은 뮤비에서도 한국고유의 이미지를 많이 보여줬고 무대에서 국악과 콜라보를 하는 등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많이 보여줬던 노래였지요.
그런데 경복궁이라니..끝판왕 무대가 등장해버렸네요.
특히 너무 아름다운 한복 의상까지
정말 완벽한 무대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아이돌은 퍼포먼스 완성도가 굉장히 뛰어나다고 생각하는데 이런 외부적 비주얼 요소까지 갖춰버리니 그야말로 더할나위없이 완벽한 무대가 탄생했습니다.
감상평을 너무 늘어놓았는데 그만큼 비주얼적으로 인상적인 무대였습니다.
저는 음악무대를 너무 현란한 조명과 카메라 워킹으로 범벅시킨 것 보다는 이런 무대가 훨씬 아름답다고 느껴집니다.

그럼 이제 무대 보정컷입니다.

 

 

경복궁 근정전 앞에서 촬영된 방탄소년단의 아이돌 무대
뒤로 떠있는 보름달이 추석을 상징하는 듯하고 너무 아름답습니다.

 

 

방탄소년단의 무대는 정말 캡쳐하기가 어렵습니다.
동작이 너무 빠르고 역동적이라 거의 심령사진행이 되버린 캡쳐가 많더라구요^^;
가장 어려웠던 멤버는 정국..
너무 빠른데다 이번에 헤어도 바꿨는데 자꾸 얼굴을 가려서 제대로 나온게 없네요..
그래도 멋있습니다.

 

 

퍼포먼스 미학적으로 아름다운 무대고 연출도 잘해서 더 돋보였던 무대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도입부에 멋진 랩라 RM, 제이홉, 슈가의 랩이 더 멋드러진 아이돌입니다.

 

 

제가 특히 좋아하는 둥그렇게 점프하며 도는 안무

 

 

좋아하는 퍼포장면이라 잘하고 싶었는데 제대로된 캡쳐가 없네요ㅠㅠ....^^;

 

 

방탄소년단 캡쳐 너무 어려워...
그 와중에 놀라운 점프높이

 

 

그동안 아이돌 무대는 원색이 많은 형형색색의 연출이 많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검정색 한복으로 코디를 해서 그런지 더욱 세련되고 역동적인 느낌이에요. 한복 너무 고급져보이네요

 

 

참 잘 생겼다^^

 

 

지민이 표정이 너무 강렬해서 연속캡쳐

 

 

방탄소년단이 정말 베테랑인것이 이렇게 격한 안무에도 표정까지 완벽하게 연출하는 걸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비주얼 멤버 진 순간포착 성공~!

 

 

격한 안무중에 의외로 너무 평온한 표정이 캡쳐되서 놀랐어요 .. 역시 슈가

 

 

좋아하는 엔딩 장면.
이렇게 너무 완벽한 무대를 한번 더 보여준 방탄소년단이 대단합니다.
특히나 이건 미국에서 방송되는 지미팰런 투나잇쇼 장면이라 더욱 그렇습니다.
한국의 경복궁이 미국방송에서 저렇게 아름답게 나올수 있다니 너무 기분 좋은 일입니다.

사실 사진이 너무 많아서 줄였네요ㅎㅎ
다음에 또다른 보정본을 가져올게요.

BTS 지미팰런 투나잇 쇼 경복궁 아이돌 무대 보정컷 _ End

2020/09/16 - [덕후 연구소] - 포토샵자료)방탄소년단 아이폰 배경화면

 

포토샵자료)방탄소년단 아이폰 배경화면

방탄소년단의 아이폰, 안드로이드 배경화면을 만들어보았습니다^^ 파일은 하단에 첨부해두었으니 필요하시면 다운받아 가세요~ 본문에 사진말고 하단에 원본파일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개��

bestofme-2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