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정보 북마크

에버노트 유료 멤버쉽과 프리미엄 취소 환불방법

에버노트 많이들 쓰실텐데요 자동 결제가 되기 때문에 당황하는 경우도 많이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오늘 55000원이 해외결제되었다는 문자를 받고 해킹인가 하고 깜짝 놀랐는데 알고보니 에버노트 프리미엄 결제가 된 거였습니다.

나는 분명히 결제를 하겠다고 한 적이 없는데 왜 결제가 된 건지 이상해서 살펴보니 작년에 결제한 에버노트 프리미엄 기간이 끝나고 자동결제 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연장을 원하지 않으므로 환불방법을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에버노트 잘 활용하는 분들은 잘 쓰시던데 저는 활용법을 아직 다 모르는 건지 활용을 잘 못하는 느낌이라 우선 무료로 쓸 수 있는 베이직 등급으로 사용하려구요.

잘 쓰는 분들은 이보다 더 좋은 게 없다면서 에버노트 꾸준히 쓰시던데 저는 좀 더 활용법을 연구해서 쓰기로..

 

 

예전에는 이메일도 보내고 그런식으로 더디게 환불을 받았다고 하는데 아주 빠르게 환불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에버노트 프리미엄 해지, 환불받는 법

 

에버노트에서 내 계정에서 계정정보를 선택합니다.

 

이동한 화면의 우측 상단에 <지원문의>가 있습니다. 

 

 

지원 및 도움말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하단의 선택란을 아래와 같이 모두 채워주면 에버노트 채팅상담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지금 채팅하기>를 클릭하면 에버노트와 실시간으로 채팅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외국회사다보니 영어가 걱정되실텐데요,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채팅창에서 알아서 번역이 되기 때문에 걱정말고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에버노트 채팅 상담으로 프리미엄 취소 하기

 

 

 

 

이렇게 상대방 채팅도 한국어로 번역되어 나옵니다.

 

자동결제인지 몰랐다고 얘기하고 환불을 요청해봅니다.

 

이런 사람이 많은지 아주 빠르게 처리해주더라구요.

 

에버노트 계정을 확인한 다음 마지막으로는 이름과 결제한 카드의 마지막 4자리 숫자를 물어봅니다.

 

답변을 채팅으로 보내면 이렇게 신속하게 환불처리됩니다.

이렇게 친절하고 간단히 환불 처리를 해주더라구요.

이제는 이메일보내고 기다리고 이런거 하지 말고 채팅상담으로 간단히 해결하세요. 빠르게 답변하고 빠르게 환불해줍니다.

 

 

자동결제가 된 것이 찜찜해서 이걸 완전히 없애는 건 없을까 싶어 둘러보았습니다.

 

 

봐도 뭔말인지는 잘 모르겠고...

암튼 제가 이전에 프리미엄을 연결제로 사용해서 발생한 일이 아닐까 싶네요.

 

에버노트 요금제

 

에버노트는 무료버전, 프리미엄 버전, 비즈니스 버전 세가지가 있습니다.

텍스트 위주로 사용할 거면 무료 베이직 버전도 충분한 것 같습니다. 다만 고해상도 사진이 좀 들어가면 베이직은 용량이 너무 부족하더라구요. 그래서 프리미엄을 사용했는데 월 업로드 10GB까지 가능하니 훨씬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용량이 필요하면 비즈니스 요금제를 사용하면 됩니다. 개인이 쓰기에는 프리미엄도 넉넉한 것 같습니다.

 

에버노트 요금제 별 상세사항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휴면 예금 계좌 통합 조회하고 내통장으로 바로 입금하기

 

휴면 예금 계좌 통합 조회하고 내통장으로 바로 입금하기

은행을 이곳 저곳 거래하다보면 계좌는 많이 만드는데 시간이 지나 사용하지 않는 계좌도 자꾸 생기게 됩니다. 계좌가 있다는 사실을 잊어버리기도 하고 소액인 경우 신경을 잘 안쓰다보니 방

bestofme-20.tistory.com

실업급여 조건과 신청방법, 모의 계산기

 

실업급여 조건과 신청방법, 모의 계산기

실업급여는 직장을 잃은 실직자들의 생활안정을 도모하고 구직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국가에서 지급되고 있습니다. 누구나 갑작스럽게 실직을 했다면 당황스럽게 마련입니다. 실직 후 생활의

bestofme-20.tistory.com

휴면 예금, 증권계좌 , 미수령 주식 등 잊어버린 내 돈 한번에 찾으세요

 

휴면 예금, 증권계좌 , 미수령 주식 등 잊어버린 내 돈 한번에 찾으세요

시간이 지나 잊어버리거나 오랜 시간 방치해 두어 여기저기 흩어진 내 돈을 간단하게 조회로 찾을 수 있습니다. 예금이나 보험, 미수령 주식이나 미환급 공과금까지 모두 한군데서 알아볼 수 있

bestofme-2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