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정보 북마크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보다 싸다! 아르헨티나 우회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많이들 쓰실텐데요, 저도 계정별로 무료체험하거나 결제해서 쓰는 등 오랫동안 사용중입니다. 무엇보다 유튜브 뮤직을 함께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한번 써보면 끊기 어려운 '유튜브 프리미엄'

 

유튜브 프리미엄은 한번 사용하면 너무 편해서 중단하기가 어렵죠. 광고가 안나오는 것도 좋지만 오프라인 저장 기능을 사용해서 데이터 소모 없이도 영상감상이 가능하다는 점도 좋습니다.

그리고 국내에서 점유율이 수직상승 중인 '유튜브 뮤직'은 유튜브 프리미엄 회원이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음원 사이트를 장기간 꾸준히 사용했었지만 유튜브 뮤직은 프리미엄을 결제하면 사용가능하니 이중으로 돈이 나가는 것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은 유튜브 프리미엄과 함께 사용 가능한 유튜브 뮤직으로 많이들 옮겨 오시는 것 같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의 유일한 단점 '비싸다'

 

하지만 유튜브 프리미엄의 최악의 단점은 한국 가격이 다소 비싸다는 점입니다.

 

▶한국 유튜브 프리미엄 안드로이드 : 10450원 / 아이폰 : 14000원

 

가격 인상되기전부터 프리미엄을 쭉 써왔던 분들은 이 가격보다 조금 저렴하지만 현재 가입하려면 이같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아무래도 매달 나가는 비용이다 보니 은근 부담이 되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싸게 할 수 있다는 인도 우회 방법을 많이 쓰시는데 최근 인도 우회 정기 결제 방법이 막혔다는 소식이 들려오네요.

기존에 사용했던 분들은 계속 쓸 수 있지만 새로 우회 가입을 하면 1개월, 3개월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아르헨티나로 우회하는 방법을 쓰기로 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한국, 인도, 아르헨티나 우회 가격 비교

 

- 한국 안드로이드 : 10450원, 아이폰 14000원

- 인도 우회 : 현재 약 2000원

- 아르헨티나 우회 : 현재 약 1411원

 

한화로 환산 시 이 정도 가격이라고 보면 됩니다.

인도만 싼 줄 알았는데 아르헨티나가 더 싸네요. 미련없이 아르헨티나 우회 하는 것으로 결정.

 

유튜브 프리미엄 아르헨티나 우회 결제 방법

 

현재 새로운 계정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체험중이었어요. 3개월이 모두 지나 하루 남겨진 시점에서 아르헨티나 우회 결제를 해보려고 합니다.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어플을 깔고 위치를 아르헨티나로 우회한 다음 결제하면 되는데 결제 직전에는 아르헨티나 우회를 꺼주셔야 한다는 점만 주의하면 됩니다.

 

 

 

먼저 아래의 어플을 찾아 설치해주세요.

이 어플을 통해 나의 현재 위치를 아르헨티나로 바꿔줘야 합니다.

저는 예전에 인도우회 방법을 썼기 때문에 인도라고 되어 있는데 이부분을 눌러 아르헨티나를 선택해주세요.

 

 

아르헨티나를 선택하면 곰 위치가 아르헨티나로 바뀌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르헨티나로 위치가 바뀐 상태에서 유튜브 어플을 켜고 맨 오른쪽 위 내 프로필을 눌러 계정정보로 들어갑니다.

 

저는 이미 프리미엄 기간이기 때문에 결제정보를 바꾸려면 '내 프리미엄 혜택'을 누르고 들어와서 맨 아래 부분의 <멤버십 관리>로 들어가야 합니다.

프리미엄 첫 결제라면 내 프로필을 누르고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을 눌러 <무료 체험하기>를 선택해서 결제를 진행하면 됩니다.

 

 

 

멤버십 관리 페이지로 들어왔습니다.

 

저는 프리미엄이 곧 끝나네요. 그래서 결제정보를 다시 입력하려고 합니다.

멤버십의 프리미엄을 누르고 결제를 진행합니다.

 

우회가 정상적으로 되었다면 결제 페이지 상단에 ARS119 라고 뜨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매달 119 아르헨티나 페소로 결제하겠다는 의미입니다.

해외결제가 가능한 카드정보를 쓰고 주소도 입력해줍니다.

주소는 구글맵에서 아르헨티나의 아무 호텔이나 입력을 했습니다.

사실 대충 적어도 별 상관이 없습니다.

 

결제 정보를 다 적었다면 구매를 눌러야 하는데 구매를 누르기 전에 아까 어플로 켜놓은 VPN을 꺼줍니다.

상단의 <연결됨> 버튼을 눌러 <연결해제됨>으로 바꾸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구매'를 완료해줍니다.

 

 

이제 정상적으로 결제가 되었다면 유튜브 어플에서 구매항목 및 멤버십 부분을 눌러봅니다.

 

 

 

 

멤버십이 프리미엄으로 되어 있고 'ARS 119/월'로 바뀌어 있으면 아르헨티나 우회로 유튜브 프리미엄이 정상결제가 된 것입니다.

인도 우회할 때는 뭔가 오류가 많아서 고생했는데 이번에는 한번에 되더라구요. 

결제시 뭔가 오류가 생길 수도 있는데 당황하지 마시고 구글 결제 정보를 삭제 후 다시 시도하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하다 보면 해외결제로 소액이 빠져나갔다 들어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결제되는 카드인지 테스트하는 것이니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어차피 빠진 돈은 다시 들어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방법보다 저렴한 아르헨티나 우회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저렴하게 마음 놓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프리미엄까지는 필요없고 유튜브의 광고만 없애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방법을 참고해 주세요.

 

유튜브 광고제거 어플 유튜브밴스드

 

유튜브 광고제거 어플 유튜브밴스드

유튜브 광고 제거하기 - 유튜브 밴스드 다운로드 유튜브를 보다보면 광고 때문에 시청이 불편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 광고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유튜브 밴스드' 어플

bestofme-20.tistory.com

출시일 당겨진 아이패드 미니6세대의 큰 변화, 가격정보

 

출시일 당겨진 아이패드 미니6세대의 큰 변화, 가격정보

새로운 아이패드 미니6가 올 가을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동안 아이패드 미니6는 올 연말 출시를 예상하는 경우가 많았으나 블룸버그의 마크 거먼 기자가 올 가능 출시가 유력하다는 새로

bestofme-20.tistory.com

휴면 예금, 증권계좌 , 미수령 주식 등 잊어버린 내 돈 한번에 찾으세요

 

휴면 예금, 증권계좌 , 미수령 주식 등 잊어버린 내 돈 한번에 찾으세요

시간이 지나 잊어버리거나 오랜 시간 방치해 두어 여기저기 흩어진 내 돈을 간단하게 조회로 찾을 수 있습니다. 예금이나 보험, 미수령 주식이나 미환급 공과금까지 모두 한군데서 알아볼 수 있

bestofme-20.tistory.com